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리뷰

맥도날드 코카콜라컵 2019 썸머 에디션

by 끌리네 2019. 7. 10.
반응형

오늘은 맥도날드 코카콜라컵 2019 썸머 에디션

리뷰를 해볼게요

맥도날드와 코카콜라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맥도날드 코카콜라컵 2019 썸머 에디션은

6종류의 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710일 수요일에 1차로 3종류

샐먼 핑크, 오션 블루, 카본 그레이가 출시됐어요

 

다음 주 717일 수요일에 2차로

애플 그린, 스카이 블루, 퍼플 출시 예정이에요.

버거 셋트 1개 구매시

코카콜라컵 1종을 1,000원에 판매해요.

저는 불고기 + 빅맥 셋트 구매 후

오션블루와 샐먼 핑크 색상을 2,000원에 구매했어요

 

 

일단 첫 느낌은

색깔 이쁘네, 근데 크기는 좀 작네

이런 느낌이네요

포장지 뒷면입니다.

제품명이나 재질이 나와있어요.

유리컵인데 소다석회 유리제라 되어 있네요

완전 유리는 아니고, 좀 가벼운 느낌의 유리라 

생각되네요.

얘가 샐먼 핑크색이에요.

완전 핑크도 아니고 레드도 아닌 오묘한 색이에요

사진으로 표현된 것보다 실제 색상이 더 이뻐요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

 

 

 

얘는 오션 블루 색상 코카콜라 컵입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이 드는 색이에요

 

 

 

실제 음료를 담은 모습입니다.

용량은 350ml 정도 되는거 같아요

그리고 컵을 잡았을 때 그립감이 좋아요.

곡선 때문인지 손에 착 감기는 느낌이네요

 

맥도날드 갈 일 있으시면 버거셋트 하나 먹고

1,000원에 코카콜라컵도 구매하면 좋겠네요

이상 리뷰를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