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품 당첨

코카콜라 텀블러 당첨[코크 플레이]

by 끌리네 2019. 12. 10.
반응형

 

지난 주 토요일 오전

기다리고 기다리던

코카콜라 텀블러가 배송왔어요.

 

 

이렇게 이쁜 박스에 담겨서 왔네요.

재질은 스테인레스 스틸에

뚜껑은 실리콘 재질이네요

코카콜라 텀블러 용량은 400ml네요.

그리고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이에요.

 

이제 언박싱을 해볼게요.

 

 

사진으로는 연한 느낌의 레드지만

실제로 보면 더 강렬하고 은은하고

예쁜 레드 색상이에요

그리고 앞면에 코카콜라 로고와

제가 원한 디자인 문구가 들어가있어요.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마지막으로 같이 배송받은 나만의 코카콜라

제품과 투샷입니다.

 

 

참고로 코카콜라 500ml 페트병이니까

텀블러가 코카콜라보다는 조금 작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