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핫이슈/연예계 이슈

트로트 신동 정동원 "우승 안 하고 싶었다, TOP7에 만족"

by 끌리네 2020. 3. 18.
반응형

미스터 트롯에서 트로트 신동으로 불린

정동원이 18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

에 출연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미스터 트롯 우승을 차지하지 못해 아쉽지

않냐는 질문에 대해

우승 안 하고 싶었다. 라고 답하면서

그 이유로 자신은 트로트를 시작한지 2

밖에 안되었는데, 같이 출연한 형들은 20, 30

무명생활을 하고 있는데 제가 진을 하려하면 그거는 아니죠라면서

저는 TOP7 안에 든 것 만으로 만족한다

고 답해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에 대한 질문에는

데스매치 때 부른 사랑은 눈물의 씨앗

이라고 대답했다.

 

미스터트롯은 TV조선에서 미스트롯의 인기를

힘입어 후속작으로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15,000명이 지원한 프로그램이다.

정동원은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13세의 나이로 최종결선 무대에 진출해

5위를 차지해 큰 화제가 되었다.

 

반응형

댓글